News
필란트로피클럽 소식
  • 2021.08.12 16:57
  • 조회 수 : 5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지난 7 20 ()선봉네트웍스를 운영 중인 송원강 대표를 필란트로피클럽 257호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송원강 대표는 2017년 기업 창립과 동시에 기아대책 선교사역에 동참하고 있는 후원자이다.

 

한편이날 위촉식에는 송원강대표의 자녀와 아버지이신 기아대책 송범주 선교사도 참석하여 믿음의 3대가정의 나눔의 모습에 믿음의 명문가정이 되기를 축복하는 시간을 가졌다.

 

송원강 대표는 귀한 후원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가장 먼저 하나님께서 모든 영광을 돌린다. 라며 앞으로도 사업을 잘 운영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클럽 가입의 소감을 밝혔다.

 

 

기아대책 유원식 회장은 "코로나19로 전 세계가 어려운 가운데 수많은 영혼을 살리고 복음의 씨앗을 심어주는 사역에 동참해주는 송원강 후원자께 감사하다라며 부모님의 나눔을 보고자란 자녀의 미래가 기대된다.고 화답했다

 

(▲ 송원강 후원자 필란트로피클럽 위촉)

 

(▲ 단체사진)

 

 

필란트로피클럽은 한 사람의 전인적 성장과 변화를 이루어가는 기아대책 후원자 리딩 그룹으로서 1억원 이상을 후원하기로 약정한 후원자로 구성된다후원자를 사회에 영향력을 끼치는 기부활동가가 될 수 있도록 하는 플랫폼으로,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넘어서 사회문제 해결 참여와 가치 실현을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